산학협력단 소식

대구대, '가족회사의 날 행사' 개최..100여 명 참석 및 교류

등록일 : 2023-05-23 조회수 : 1162

첨부파일

  1. 산학협력상 시상, 가족회사 신임 회장 취임식, 각 사업단 사업 소개 등
    [경북=뉴스프리존]박종률 기자= 대구대학교는 16일 호텔인터불고에서 대학, 가족회사, 산학연 기관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가족회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.


    대구대가 지난 16일 호텔인터불고에서 대학, 가족회사, 산학연 기관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가족회사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(사진=대구대)
    이번 행사에는 박순진 총장, 원희철 산학협력단장 등 대구대 관계자를 비롯해 윤두현 국회의원, 김학홍 경북도 행정부지사, 하인성 경북테크노파크 원장, 정효경 이노비즈협회 대구경북지회장, 가족회사 대표 및 임직원, 산학연 기관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.

    이날 행사에서는 대구대 산학협력상 시상과 가족회사 신임 회장 취임식, 산학협력단 및 LINC3.0사업단, 창업지원단 소개, 2023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강연 등이 진행됐다.


    지난 16일 호텔인터불고에서 열린 대구대 '가족회사의 날 행사'에서 박순진 대구대 총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.(사진=대구대)
    대구대 산학협력상은 경북도 교통정책과 김영섭 과장(前 중소벤처기업과 벤처지원팀장), 세중IS 설진현 대표가 수상했다.

    또한 이날 천기화 ㈜한동알앤씨 회장이 대구대 가족회사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다.

    대구대 산학협력단과 LINC3.0사업단, 창업지원단은 각 사업단에서 진행하는 기업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고, 2023년 중소기업 지원사업에 대한 설명도 이어졌다.


    16일 호텔인터불고에서 열린 대구대 '가족회사의 날 행사'에서 윤두현 국회의원이 발표를 하고 있다.(사진=대구대)
    이밖에 지난 1년간 수행한 산학공동개발과제와 AllSET 기업지원 사업을 통해 얻은 산학협력 성과물에 대한 전시도 진행됐다.

    원희철 대구대 산학협력단장은 "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가족회사와 산학연 기관 임직원 여러분이 대구대 산학협력이 발전할 수 있는 원동력이다"면서 "앞으로도 지역 대학과 기업이 지역 성장을 위한 주체로서 힘을 함께 모아 나가자"고 말했다.

    출처 : 뉴스프리존(http://www.newsfreezone.co.kr)